본문 바로가기
잡학피디아

루나의 전세역전 - 전세사기 극복실화 : 이건 꼭 읽어야해! (집 구할때 필요한 체크리스트 포함)

by ㅣbeigeㅣ 2021. 11. 23.
728x90
반응형

루나의 전세역전 - 프롤로그

 

루나의 전세역전 - 프롤로그

루나파크

blog.naver.com

드디어 루나의 전세역전이 26화로 완결이 났다.

보면서 끝이 어떻게 될까 어찌나 맘졸였는지....ㅠㅠ

웹툰 읽으면서 배우는 것도 많아서 정주행해보길 추천합니다~

 

 

전월세 구하기 체크리스트 by 루나파크

 

 

부동산 아저씨의 좋은 집 구하는 체크리스트 (tistory.com)

 

좋은 집 구하는 체크리스트 양식 공유

이전에 루나파크님의 집구할 때 필요한 체크리스트를 공유드렸는데 루나의 전세역전 - 전세사기 극복실화 : 이건 꼭 읽어야해! (집 구할때 필요한 체크리스트 포함) (tistory.com) 루나의 전세역전 -

selfstudynot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