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피디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 숨어있던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어서 하세요!

by ㅣbeigeㅣ 2023. 5. 4.
728x90
반응형

매년 유효기간 만료로 사라지는 카드사 포인트가 어마어마다하네요.

전 카드 몇개 없지만 한 푼도 소중하니까 혹시나하면서 조회해봤어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비회원/회원 절차방법 참고하시고~ 조회시작해봅시다~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 클릭해서

 

 

 

로그인하기. 굳이 가입까진 할 필요 없을듯.

저는 그냥 비회원으로 조회했어요.

 

 

 

여기 명단에 나오는 카드사만 조회가능

카드포인트 통합조회하니까 국민카드 86원 나옴ㅋㅋㅋㅋㅋㅋ

 

 

바로 계좌로 옮길 수 있어서 토스계좌로 옮겼네요.

한 번쯤은 확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