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피디아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인스타 직업 결혼 촬영장소 : 총정리

by ㅣbeigeㅣ 2022. 3. 23.
728x90
반응형

지금까지 나는 SOLO : SBS 1~6기 다 봐왔는데 지금께 제일 꿀잼인듯

출연자간 케미도 폭발~ 얼굴도 훈훈하고~~재미나다 재미져~

제작진도 그걸 아는지 이번 기수꺼 분량 많이 보여주시네ㅋㅋ

안 끝났으면 좋겠다ㅠㅠ

 

나는 SOLO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programs.sbs.co.kr

나는솔로는 SBS, NQQ채널,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


나는 솔로 6기 인스타 직업 정리 

 

옥순 : 95년생, 고려대 졸업, 하나카드 근무 후 대전대 한의대 합격하여 퇴사, 97년생 26살

양날애(@nalzzzang)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치아 때문에 말 많아서 그런지 인스타에 해명글까지....ㅠ 다들 오해 마시길ㅠㅠ


 

영숙 : 92년생, 삼성전자 UX 디자이너, 홍대 미술 전공, 쌍둥이

김한샘(@ohsaemq)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현숙 : 89년생, 외국계 화장품 인허가 업무, 고구마러버

호박꿀고구마(@gogoomama_ej)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정숙 : 빠른 89년생, 34살, 대구시 7급 공무원

육정숙(@6waterpurifie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순자 : 91년생, 중앙대 성악 전공, 영어유치원 선생님

Anchovy🦋(@anchovy_w.w)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영자 : 컴퓨터 관련 유통업계 MD

@seulgi.224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영수 : 87년생, 미 육군 대위, 용산기지 부대장

𝕐𝕠𝕠 𝕁𝕚𝕟(@yoooooonivers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광수 : 87년생, 광장 로펌 변호사

MWL(@moonwon.esq)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첫등장 진짜 레전드ㅠㅠㅠㅠ

영철 : 89년생, 영화 연출 전공, 피트니스 사업체 오성피트니스 시청점, 사상점 2곳 + 전포유지 술집 운영중, MBA 과정중

오정두(@oj_doo)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영식 : 부산 거주, 35살, 제조업체 it 기획담당 (R 자동차회사 전산팀 근무)

@dandisseri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상철 : 90년생, 테일러숍 운영 CEO, 서민갑부 출연

Kim Ju Hyeon(@by_kak)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영호 : 92년생 시립 국악 타악기 연주자, 광주 거주

이상원(@sangwon222)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는솔로 6기 촬영지 : 운악채 한옥마을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현등사길 55-43)

T) 010-9009-3707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이번 6기에도 결혼이라니....너무 뻔한거아닌가?ㅋㅋㅋ 정숙-영식 커플 예상해봄


 

본방 보고나서 유튜브 클립이랑 댓글 섭렵 후엔 나솔 갤러리까지 들어가서 구경함ㅋㅋ

가끔 불편한 글이 올라오긴하지만 걸러보면 잼난 곳

개그캐 광수님ㅋㅋㅋㅋㅋ
영식씨 미안ㅋㅋㅋㅋ

나는 솔로 갤러리 (dcinside.com)

 

나는 솔로 갤러리

국내방송, 나는 솔로, iamsolo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유튭 댓글에 이번 6기 무편집 풀버전 영상 풀어도 볼 의향있다고 하던데 나도 찬성이오ㅋㅋㅋㅋ

점점 끝을 향해가는게 아쉽지만 나솔 6기~~ 너무 재미나다~~~♡

이 기세를 이어 7기도 잼났으면 좋겠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