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피디아

나는솔로 2기 인스타 커플 정보

by ㅣbeigeㅣ 2021. 10. 8.
728x90
반응형

나는 SOLO : SBS

 

나는 SOLO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programs.sbs.co.kr

 

 

나는솔로 2기 방송이 끝났다.

1기를 보고 너무 재밌어서 2기는 본방 사수까지하며 보았지ㅋㅋ

다 보고나면 유튜브에 올라오는 클립들 + 댓글보는 재미로~

이번 기수에도 결혼을 약속한 커플이 있다고해서 누가될지 추리하는 재미도 있었다.

 


나는솔로2기 인스타정보

남자 출연자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영수 나이 37세

직업 파일럿, 바리스타

인스타 @llamallandl

 

​영호 나이 36살

직업 건설기계 임대업

인스타 @jhoonholic

 

​영식 나이 34세

직업 치과의사

인스타 @dr.hy__

 

영철 나이 31살

직업 인테리어 회사 운영 중, 전 직업군인

인스타 @imm.chaehwan

 

​정수 나이 31세

직업 충청북도 교육행정서기 8급 공무원

인스타 없어요

 

종수 나이 34세

직업 식당 사업주

(교대, 학동, 남부터미널역 그림나베 밀푀유나베 식당 사장님)

인스타 @sajakim_

 

​여자 출연진 나이 직업 프로필 인스타

순자 나이 29세

직업 부동산 방송 마케팅

인스타 @ramj2e

영자 나이 30세

직업 신문기자

인스타 @morymory.ms

정순 나이 33세

직업 광고모델

인스타 @eunyo_ii

정숙 나이 33세

직업 대형 로펌의 비서

인스타 @__bodori

영숙 나이 30세

직업 가전회사

대기업 디자이너

인스타 @eeunp

 


결국 내가 예상했던 영수 영숙이 커플로 판명났다.

당연히 이 커플 아니면 누가 되냐고오~~~~

이미 방송에서는 찐신혼부부 텐션이었는데ㅋㅋㅋㅋ 덕분에 대리만족했다.

 

마지막 방송 끝나고나니 인스타라이브도 하길래 저녁에 보며 여운을 즐겼다.

종수 순자 뭔데~~~반전ㅋㅋㅋ

 

곧 3기도 나온다는데 기대만빵!

일단 쇼미로 허한마음 달래고 3기 나오면 본방사수해야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