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고분분투기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잔고 그대로 제자리 문제

by ㅣbeigeㅣ 2021. 9. 2.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시작한건 2020년 1월이고....

제대로 시작한 건 올해인데, 애드센스 계정 광고 게재 제한 문제도 있었고

네이버 블로그보다 작성하기 불편하고 재미도없어서일까 정이 잘 안가더랬다.

올해 안에 100불 달성이 목표였으나 그 목표는 더뎠고ㅋㅋㅋ재미없었고ㅋㅋㅋ

 

그래도 별 기대 없이 시간 될때 포스팅 하나둘 올리곤 했다.

그러다보니 100불 코앞! 고지가 앞이였다.

2021-06-04 기준 91.24불

근데 문제는 6월4일에 수익 잔고 91.24불이었는데 

 

 

 

2021-09-01 기준 91.24불???

9월 1일인데도 91.24불 그대로내????? 이게머선일이고?

분명 수익 그래프대로라면 이미 100불 달성하고도 남았는데 이상하다싶어서 검색해봄.

 

 

 

애드센스 지급 일정 -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

 

애드센스 지급 일정 - Google 애드센스 고객센터

애드센스 수입은 월 단위로 지급됩니다. 한 달 동안 추정 수입이 발생하고 다음 달 초에 수입이 확정되어 지급 페이지에 잔액이 기록됩니다. 계정 잔액이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고 지급 보류가

support.google.com

 

 

그리고 다른 블로그 글들도 참고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일정 왜 다른가?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일정 왜 다른가?

안녕하십니까!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가끔 보면... 일일별 수익은 발생은 되는데... 왜??? 대체 왜??? "지급"란의 수익 잔고는 그대로지? 그러다가... 갑자기 확 오르고...?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뭐

narookang.tistory.com

플래너지니 :: 구글 애드센스 실적 반영일자가 궁금하다

 

구글 애드센스 실적 반영일자가 궁금하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구글 애드센스에 대한 이야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는 한달에 포스팅을 자주올리지 않으면서도 매달 20달러전후의 수익을 계속 받고 있는데 결국 4월에 마지막으

plannergenie.tistory.com

 

 

+++추가 업데이트+++

9/2일 오늘 기준으로 보니 100불 넘었다!

별거 아니지만 내 입장에서는 초조했다ㅋㅋㅋㅋ

자꾸 잔고 업데이트가 안되어도 일단 기다리는게 답인가보다ㅋㅋㅋㅋ

작지만 소듕한 내 애드센스 수익

 

무튼 올해 지나가기 전에 100불 달성 셀프 축하 궁디팡팡!!

 

 

 

아직 결제수단 등록을 안해둬서 집에 가서 해야겠다.

다음엔 애드센스 수입 지급받고 포스팅해보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