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정보

2021년 제58회 무역의 날 포상 신청 (~8/13일 23시 59분까지)

by ㅣbeigeㅣ 2021. 8. 9.
728x90
반응형

거래처의 추천으로 무역의 날 포상 신청에 대해 알게되었다.

https://membership.kita.net/fai/award/tradeDayAwardGuide2.do

 

한국무역협회 무역지원서비스

 

membership.kita.net

수출의 탑(44종)과 특별탑(3종), 수출업체 종사자 포상(10종) 이렇게 다양한 상이 있어서 나도 신청해봤다.

 

한국무역협회(KITA)에서 신청해야하는 것이고 일단 회원사일 경우에 무역의 날 포상 신청이 가능함ㅋㅋㅋ

그런데 가입비 20만원, 연회비 연 15만원이라는 것이 함정.....ㅋ

여러가지 혜택들이 있으니 가입한 김에 잘 활용해봐야겠다.

 

 

 

무역의날 수출의탑 제출서류

수출의탑이랑 수출업체 종사자 포상을 같이 신청하려했는데 서류가 너무나도 복잡한 것....ㅠ(특히 공적조서)

그래서 그냥 수출의 탑만 쿨하게 신청하기로 결정했다. 상 받기 쉽지않네ㅋㅋㅋㅋ

 

 

그나마 올해부터 온라인접수로 바뀌어서 우편접수는 필요없다. 이렇게 온라인으로 정보 입력하고 중간중간 임시저장도 해주고.... 실적같은 것은 직수출이라그런지 정보가 바로 불러와서 계산할 필요 없어서 편하고 좋았다.

간접수출의 경우는 진짜 서류 제출할게 많더라ㄷㄷㄷ 그나마 덜 복잡해서 하나씩 차근차근 해나갈 수 있었음ㅠㅠ

 

 

일단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해서 이번 기회에 신청해보긴하는데 과연 포상이 가능할 것인가?? 

투비컨티뉴드....두둥

 

 

https://selfstudynote.tistory.com/125

 

무역의 날 포상 (수출의 탑) 진행과정 업데이트

8/9일에 수출의탑 포상 신청 후 문자를 받았다. 포상절차 및 기타사항 메일로 보냈다고 했는데 받은게 없어서 무역의날 카카오채널로 문의했으나 답이 없어서 그냥 전화로 사무국에 요청해서 다

selfstudynot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