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피디아

Utradehub 오류 / 크롬, 엣지 브라우저로 접속시 로그인 접속오류

by ㅣbeigeㅣ 2021. 6. 9.
728x90
반응형

구매확인서 작성하려고 uTradeHub 로그인을 했는데 구매확인서 창으로 넘어가지를 않더라.

그러면서 같이 뜨던 창

현재 정상적인 조치가 되었지만 동일문제 발생시 해결방법 참고하란다....

https://www.utradehub.or.kr/porgw/mainPopupLink.do?faqSqn=336&srvcdVsn=GWP 

 

자주묻는 질문

 

www.utradehub.or.kr

 

 

 

Q. 크롬/엣지 브라우저로 로그인후, 무역포탈 화면전환이 않됩니다.
A. 크롬/엣지 브라우저에서 무역포탈 바로가기 클릭후 다음 화면으로 이동이 되지 않는경우 조치 방법입니다.

1. 크롬/엣지 브라우저 버전이 91 미만인 경우
- 91 버전으로 업데이트
- (크롬)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고급” 탭
: 다운로드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3가지 삭제)


- (엣지) 설정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지울항목 선택
: 다운로드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3가지 삭제)
- 전체 브라우저 종료후, 새 브라우저 실행후 이용



2. 크롬/엣지 브라우저 버전이 91 이상이나, 화면전환이 안되는 경우
- (크롬)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고급” 탭
: 다운로드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3가지 삭제)


- (엣지) 설정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지울항목 선택
: 다운로드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3가지 삭제)
- 전체 브라우저 종료후, 새 브라우저 실행후 이용


※ 브라우저 버전 확인/업데이트 화면
- 크롬 : 설정 > Chrome 정보
- 엣지 : 설정 > Microsoft Edge 정보


(문의 연락처) KTNET 고객센터 : 1566- 2119

 

 

나는 엣지에서 로그인했었기때문에 아래 방법대로 진행했다.

설정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지울항목 선택
: 다운로드 기록,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3가지 삭제)
- 전체 브라우저 종료후, 새 브라우저 실행후 이용

 

그러고 로그인해서 다시 창을 클릭하니 이상없이 진행되더라.

 

얏호~ 오류 해결 완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